여행

미국 동부 여행 일정 (1주일 가상 일정) 장소 투어 코스 추천 정리

by 애둘파파 2023. 5. 17.

여행의 시작은 마음이 설레는 순간입니다. 떠나고 싶은 그 마음, 그리고 기대되는 여정. 이번에는 우리의 발걸음이 미국 동부로 향합니다. 동부의 매력 넘치는 도시들과 풍경, 풍부한 문화와 음식, 그리고 이곳을 품고 있는 역사와 이야기들을 만나보세요. 지금부터 미국 동부 여행을 1주일로 가정하고 짜본 일정을 소개합니다.

빠르게 미국 동부 여행 가이드 사이트를 확인하실 분들은 하기 링크를 바로 클리하셔도 좋습니다.

미국 동부 여행 가이드 사이트 바로가기

Day 1: 뉴욕 시티 투어

오전:

9시: 호텔에서 출발하여 자유의 여신상을 구경합니다.

10시: 배를 타고 스태츄 오브 리버를 건너 타임스퀘어에 도착합니다. 타임스퀘어에서 아침 식사를 즐깁니다.

11시: 센트럴 파크로 이동하여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고 피크닉을 즐깁니다.

오후:

1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을 방문하여 세계적인 예술 작품을 감상합니다.

3시: 브로드웨이 극장에서 공연을 관람합니다.

6시: 저녁 식사를 위해 맨하탄의 유명한 레스토랑에서 예약합니다.

이동: 도보, 지하철, 택시를 이용하여 이동합니다.

미국 동부 베스트 장소

Day 2: 필라델피아와 워싱턴 D.C.

오전:

8시: 뉴욕에서 필라델피아로 출발합니다. 차량을 대여하여 약 2시간 동안 운전합니다.

10시: 필라델피아에 도착하여 독립광장을 방문하고 역사적인 명소들을 산책합니다.

12시: 자유의 종을 구경하고, 미국 독립전쟁 박물관을 방문합니다.

오후:

2시: 워싱턴 D.C.로 이동하기 위해 차를 타고 약 2시간 운전합니다.

4시: 워싱턴 D.C.에 도착하여 백악관을 방문하고 사진을 찍습니다.

6시: 저녁 식사를 워싱턴 D.C. 의 유명한 레스토랑에서 즐깁니다.

이동: 차량을 대여하여 필라델피아와 워싱턴 D.C. 사이를 운전합니다.

Day 3: 워싱턴 D.C. 관광

오전:

9시: 워싱턴 D.C. 시내로 이동하여 내셔널 몰과 라이브러리 오브 콩그레스를 방문합니다.

11시: 스미소니언 박물관을 탐험하고 다양한 전시를 즐깁니다.

오후:

1시: 워싱턴 D.C.의 국회의사당을 방문하여 역사적인 건물을 탐험합니다.

3시: 워싱턴 몬먼트를 구경하고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4시: 대통령 도서관이 위치한 루즈벨트 아일랜드를 방문하여 역사적인 문화와 공원을 즐깁니다.

저녁:

6시: 지역 맛집에서 워싱턴 D.C.의 로컬 음식을 맛보고 저녁 식사를 즐깁니다.

8시: 저녁에는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음악 공연이나 공연을 즐깁니다.

이동: 워싱턴 D.C.에서는 대중교통이 잘 발달해 있으므로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관광지들은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국 공식 여행 웹사이트

Day 4: 보스턴 탐방

오전: 워싱턴 D.C.를 떠나 보스턴으로 이동합니다. 비행기나 기차를 이용하여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오후: 보스턴의 역사적인 자유의 길을 따라 산책하고, 포트 포인트 공원과 실버사이드 공원을 탐방합니다.

저녁: 보스턴의 유명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에서 저녁을 즐깁니다.

이동: 비행기 또는 기차를 이용하여 워싱턴 D.C. 에서 보스턴으로 이동합니다.

Day 5: 뉴햄프셔의 자연 경관 탐방

오전:

9시: 보스턴을 떠나 뉴햄프셔로 이동합니다. 차를 타고 약 2시간 정도 운전하여 목적지에 도착합니다.

11시: 화이트 마운틴 주립공원으로 이동하여 아름다운 산악 경치와 자연 풍경을 감상합니다. 산책로를 따라 걷거나 등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후:

1시: 뉴햄프셔의 호수 지역으로 이동하여 시원한 자연경관을 즐깁니다. 호수에서 수영이나 카약 등의 수상 활동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3시: 콘웨이의 크랜모어 산을 방문하여 멋진 전망을 감상하고 하이킹을 즐깁니다.

저녁:

6시: 뉴햄프셔의 지역 식당에서 현지 요리를 맛보고 저녁을 즐깁니다. 이동: 차량을 이용하여 보스턴에서 뉴햄프셔로 이동합니다. 뉴햄프셔 내에서는 주로 차를 이용하여 이동하며, 산악 지역이나 호수 지역을 탐방하기 위해서는 등산로나 보트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Day 6: 프로비던스 탐방

오전: 뉴햄프셔를 떠나 프로비던스로 이동합니다. 차를 타고 약 2시간 정도 운전하여 도착합니다.

오후: 프로비던스의 도심을 산책하며 역사적인 건물과 예술적인 거리를 탐방합니다. 워터파이어 센터, 프로비던스 플레이스 몰 등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저녁: 프로비던스에서 유명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에서 저녁을 즐깁니다. 이동: 차를 이용하여 뉴햄프셔에서 프로비던스로 이동합니다.

미국 동부 여행코스

Day 7: 마지막 날과 복귀

오전:

9시: 프로비던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쇼핑이나 관광을 즐깁니다. 현지의 시장이나 상점을 돌아다니며 선물이나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11시: 마지막으로 프로비던스의 유명한 명소를 방문합니다. 예를 들어, 로드아일랜드 주립공원이나 로저 윌리엄스 공원을 탐방할 수 있습니다.

오후:

1시: 돌아올 비행기나 기차 시간에 맞춰 프로비던스에서 공항이나 기차역으로 이동합니다.

3시: 돌아가는 길에 여행의 추억을 되새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이동: 프로비던스에서 돌아올 때에는 차를 이용하여 공항이나 기차역으로 이동합니다. 돌아가는 교통수단에 따라 이동 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출발 시간을 충분히 고려해야 합니다.

미동부 일정을 마치며, 여러분은 환상적인 경험을 하고 돌아올 것입니다. 이 여행을 통해 새로운 추억을 만들고, 동부의 아름다움에 빠져보세요.

미국 서부 여행 코스 추천 정리

미국 서부 여행 코스는 다양한 경로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먼저 미국서부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이 사이트에서 보다 유익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음을 확신합니

22papareview.tistory.com

호주 동부 지역 3박 4일 여행코스 맛집 쇼핑 센터 추천

호주는 방대한 국토면적과 다양한 관광지로 유명합니다. 3박 4일로 호주를 여행할 경우, 다음과 같은 일정을 추천해 드립니다. 하기는 호주 동부 지역을 중심으로 한 여행코스입니다. 빠르게 호